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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자인 패턴이란?
다양한 도메인에 적용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중 특정 부분은 비슷한 양상의 구조를 보였음을 확인할 수 있었음
디자인 패턴이란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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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프트웨어 공학에서 디자인 패턴은 흔히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일반적으로 재 사용된 설계 패턴을 말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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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자인 패턴은 많은 다른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‘문제를 어떻게 해결할까?’에 대한 해결 방법을 제시하기도 한다.
Proxy
다른 객체의 역할을 대신하기 위해 클라이언트와 서비스 사이에서 서비스 역할을 대신하는 역할을 하는 클래스를 뜻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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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와 서비시ㅡ 대리자는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해서 실제로는 서비스 대리자를 사용하지만 서비스를 사용하는 클라이언트로 하여금 실제 서비스를 사용하는 환상을 보여준다.
종류
Remote Proxy : 원격 객체를 로컬에서 호출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.
Access Proxy : 객체 자체에 대한 접근을 통제하는 프록시
Virtual Proxy : 생성 과정이 오래 걸리는 객체를 생성하는 경우, 요청이 있을때만 객체를 생성한다.
Remote Prox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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